무직자나 경제적 기반이 약한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제한적입니다. 최근 "폰 테크 대출"이 이러한 상황에서 대안으로 제시되곤 하지만, 이 방식이 과연 안정적이고 합리적인지 고민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대표적인 폰테크 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곳으로는 케이뱅크, 토스, 카카오뱅크 등이 있습니다.
폰테크의 마지막 단계는 스마트폰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판매할 때는 어떤 플랫폼을 이용할지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중고거래 플랫폼의 사용자층이나 거래 방식이 조금씩 다릅니다. 또한, 판매할 때는 제품의 사진을 잘 찍어서 올리고, 상태 설명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고가의 물건을 거래하는 것이기 때문에 휴대폰의 특성상 주의를 해야 할 점이 많습니다. 다시 말해 단순히 얼마로 거래를 할 것이냐로 끝날 게 아니라는 것이죠.
그럼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소액대출 상품 중 어떤게 가장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피해자한테는 자칫 사기죄의 공범이 될 수 있는데요. 피해자는 핸드폰도 폰테크 잃고 돈도 손해를 당했지만 어찌되었든 본인이 스스로 선택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재테크 중에서도 비대면 폰테크는 폰테크 온라인 상에서 가장 쉽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폰테크는 일반적인 대출이라기 보단 급전을 마련하는 방식 중 하나인데요. 폰테크 업체 굉장히 위험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폰 테크 대출은 일반 대출에 폰테크 업체 비해 이자율이 높은 경우가 많아 상환 부담이 큽니다. 무직자의 경우 정기적인 소득이 없으므로 상환에 어려움이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대면거래든 비대면 또는 온라인으로 폰테크를 진행하든 가장 중요한 건 업체 선정입니다.
이 정도 검증을 끝내고 업체를 선정하셨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진행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유의사항과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기준금리가 낮아졌음에도 대출금리는 상승하는 상황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으신 분들이 상당한데요. 오늘의 방법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새로 개통한 휴대폰을 담보로 하여 대출을 진행하는 비대면 폰테크 형태로, 휴대폰 기기 자체의 가치를 담보로 대출금이 책정됩니다.